Research

정량적 데이터와 정성적 모니터링 분석을 함께 진행해
디지털 소통 콘텐츠를 깊이 있게 다룹니다 

정량적 데이터와 정성적 모니터링 분석을 

함께 진행해 디지털 소통 콘텐츠를
깊이 있게 다룹니다 

디지털 콘텐츠 인사이트 및 우수사례 공유 저널리즘 운영

더콘텐츠연구소는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공동으로 조사분석시스템 구축했습니다. 

정량적, 정성적인 분석을 통해 발굴한 사례는 컨설팅 리포트, 저널리즘 채널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 커뮤니케이션-마케팅 콘텐츠 전문 미디어 <더콘텐츠채널> 운영

더콘텐츠연구소는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공동으로 조사분석시스템 구축했습니다. 


정량적, 정성적인 분석을 통해 발굴한 사례는 컨설팅 리포트, 저널리즘 채널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 커뮤니케이션-마케팅 콘텐츠 전문 미디어
    <더콘텐츠채널운영

상시 모니터링 & 트렌드 분석

더콘텐츠연구소는 국내외 다양한 디지털 기반의 콘텐츠를 데이터 기반의 

정량적 분석과 정성적인 모니터링, 분석을 통해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그리고 트렌드를 연구합니다.


더콘텐츠연구소는 디지털소통 전문가 네트워크와 MZ세대 연구원(더콘텐츠연구원)을 중심으로 

체계적인 모니터링 기법과 프로세스를 통해 다양한 소통 콘텐츠의 인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더콘텐츠연구소는 국내외 다양한 디지털 기반의 콘텐츠를 

데이터 기반의 정량적 분석과 정성적인 모니터링, 분석을 통해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그리고 트렌드를 연구합니다.


더콘텐츠연구소는 디지털소통 전문가 네트워크와 MZ세대 연구원(더콘텐츠연구원)을 중심으로 

체계적인 모니터링 기법과 프로세스를 통해 다양한 소통 콘텐츠의 인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urvey & 빅데이터 분석, 고객만족도 진단

더콘텐츠연구소는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공동으로 객관적 지표를 바탕으로 빅데이터와 고객만족도를 진단합니다.

Survey 분석과 빅데이터 분석, 그리고 고객VOC, FGI 등을 통해 다양한 고객만족도를 진단하며

우수사례의 인사이트 및 성공 요인들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정량적, 정성적인 분석을 통해 발굴한 사례를 서적 발간을 통해 더 널리 확산시키고 있습니다.


  • 커뮤니케이션-콘텐츠 전문 서적 발간

더콘텐츠연구소는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공동으로
객관적 지표를 바탕으로 빅데이터와 고객만족도를 진단합니다.

Survey 분석과 빅데이터 분석, 그리고 고객VOC, FGI 등을 통해 다양한 고객만족도를 진단하며

우수사례의 인사이트 및 성공 요인들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정량적, 정성적인 분석을 통해 발굴한 사례를 서적 발간을 통해 더 널리 확산시키고 있습니다.



  • 커뮤니케이션-콘텐츠 전문 서적 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