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보이는 커뮤니케이션의 현재와 미래
상시 모니터링 & 트렌드 분석

더콘텐츠연구소는 국내외 다양한 디지털 기반의 콘텐츠를 정량적, 정성적인 모니터링, 분석을 통해 트렌드를 연구합니다.
더콘텐츠연구소는 디지털소통 전문가 네트워크와 MZ세대 연구원(디지털 유닛)을 중심으로 체계적인 모니터링 기법과 컨설팅 프로세스를 통해 해당 기업(관)에 적합한 맞춤형 콘텐츠를 개발합니다.
Survey & 빅데이터 분석, 고객만족도 진단

더콘텐츠연구소는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공동으로 조사분석시스템 구축했습니다. Survey 분석과 빅데이터 분석, 그리고 고객VOC, FGI 등을 통해 다양한 고객만족도를 진단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량적, 정성적인 분석을 통해 발굴한 사례는 컨설팅 리포트, 채널, 서적 발간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Survey & 빅데이터 분석, 고객만족도 진단

- 커뮤니케이션-콘텐츠 전문 서적 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