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사례로 풀어보는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Conference

fb_conference

브랜드저널리즘, 브랜드미디어, 브랜디드 콘텐츠,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성공과 실패사례

올해도 디바이스의 최적화, 모바일 중심 소통환경 가속화, 업의 특성을 반영한 전문정보 큐레이팅, 동영상 콘텐츠 및 타이밍 콘텐츠 강화, 서포터즈 역할 확대, 고객참여형 프로모션 다양화, 미디어/콘텐츠 믹스 등의 소통마케팅 활동이 가속화될 전망입니다. 특히 브랜디드 콘텐츠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브랜드 미디어 기반의 소비자와 통하는 공간이 확장됨에 따라 누군가와 소통한다는 것은 목적지가 정해진 것이 아니라 끊임없는 여정입니다. 연결되지 않으면 아무런 의미가 없는 환경입니다.

이에 고객과의 소통마케팅 효과가 검증된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2016년도 하반기 디지털 기반의 브랜디드 콘텐츠 방향을 가늠해 볼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마련해 보았습니다.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활동은 실질적으로 기업의 매출증대와 공공기관의 효율적인 정책수행에 반드시 기여해야 지속 가능한 성장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생존을 위한 전략적 방향이 필요합니다.

고객이 평가한 소셜소통지수(SCSI)와 인터넷소통지수(ICSI) 기반 성공사례는 업무수행에 필요한 아이디어 제공은 물론 성과관리에 필요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해 줄 것입니다. 아울러 기업과 공공기관 실무자/책임자들과의 네트워크 확대의 기회를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컨퍼런스 자세한 내용 보기 사전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