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LYSIS

연구·분석

ANALYSIS

연구·분석

디지털 콘텐츠 분석의 

새로운 기준

국내 최다 디지털 콘텐츠 분석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정량적 데이터와 정성적 모니터링을 바탕으로 

그 어디보다 디지털 소통 콘텐츠를 깊이 있게 다룹니다. 

매년 약 500여 개 기업(관)의 

디지털 콘텐츠를 분석

디지털 콘텐츠 분석의 

새로운 기준

국내 최다 디지털 콘텐츠 분석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정량적 데이터와 정성적 모니터링을 바탕으로 

그 어디보다 디지털 소통 콘텐츠를 깊이 있게 다룹니다.

기업
약 300여 개 (75개 업종별)
기업
약 300여 개 (75개 업종별)
기관
약 200여 개 (40개 성격별)
기관
약 200여 개 (40개 성격별)

OUR SERVICE

디지털 콘텐츠 우수사례 

공유 저널리즘 운영

더콘텐츠연구소는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공동으로 

조사분석시스템 구축했습니다. 정량적, 정성적인 분석을

통해 발굴한 우수 사례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콘텐츠 전문 미디어 <소통BIZ> 운영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OUR SERVICE

상시 모니터링과 트렌드 분석

국내외 다양한 디지털 기반 콘텐츠의 

정량적·정성적 모니터링 및 분석을 통해 

성공사례, 실패사례, 트렌드를 연구합니다. 

  

더콘텐츠연구소는 디지털소통 전문가 네트워크와 

MZ세대 연구원(더콘텐츠연구원)을 중심으로 

체계적인 모니터링 기법과 프로세스를 통해 다양한 

소통 콘텐츠에 대한 인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OUR SERVICE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전문 서적 발간

더콘텐츠연구소는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공동으로 객관적 지표를 바탕으로 

빅데이터와 고객만족도를 진단합니다.

  

Survey 분석, 빅데이터 분석, 고객 VOC, FGI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만족도를 측정하며 

우수사례 인사이트 및 성공 요인을 분석합니다. 

정량적, 정성적 분석을 통해 발굴한 사례는 

전문 서적으로 발간하여 널리 확산시키고 있습니다.

콘텐츠 인사이트 2024
콘텐츠 인사이트 2024
히든콘텐츠
히든콘텐츠
소비자와 통하는 콘텐츠 큐레이팅
소비자와 통하는 콘텐츠 큐레이팅
플랫타임즈
플랫타임즈
소셜네비
소셜네비
2023
2022
2018
2017
2011

CONTAC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