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을 빛낼 디지털 & 콘텐츠마케팅 전략,
Digital · Contents Marketing Strategy
2024을 빛낼 디지털 & 콘텐츠마케팅 전략
Digital · Contents Marketing Strategy
어떤 콘텐츠로 어떻게 소통을 해야 효과적일까? AI 시대의 도래와 함께 디지털 환경이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기반 홍보, 마케팅, 고객관계관리 업무에도 생성형 AI 활용이 확대되는 추세입니다. AI 로 학습된 데이터와 패턴 등을 통해 고객서비스의 질적 고도화와 업무효율화, 그리고 새로운 콘텐츠 제작을 통한 디지털 소통 강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런 시점에서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환경에는 어떤 변화가 발생하고,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또한 변화하는 환경 속 제품 또는 정책 고객과의 효과적인 소통을 위한 기업과 공공기관의 디지털 마케팅과 콘텐츠 전략을 함께 모색하고자 합니다.
오는 4월 24일(수) “2024년을 빛낼 디지털 &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THE CONTENTS SUMMIT 2024를 개최합니다. 본 서밋은 디지털 소통 패러다임의 변화를 이해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대응 방법 그리고 2024년 디지털 소통 역량 강화를 위한 전략적인 방향까지 함께 모색하고자 합니다.
THE CONTENTS SUMMIT 2024에 오셔서 올 한해 디지털 소통 전략과 실행계획을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 컨퍼런스 개요 -
참가대상 | 기업/공공/학계 · 홍보/마케팅/CRM/SNS/CSR 책임자, 실무자 ※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역대 수상기업(관)은 성과관리프로그램 일환으로 할인혜택 제공(별도 공지) | 인원 | 약 300명 |
등록마감 | 2023년 4월 23일(화) 17:00 | 행사문의 | tel. 02)521-3077 e-meil. sns@kicoa.or.kr / sns@the-contents.co.kr |
참가대상 | 기업/공공/학계 · 홍보/마케팅/CRM/SNS/CSR 책임자 실무자 ※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역대 수상기업(관)은 성과관리프로그램 일환으로 할인혜택 제공(별도 공지) |
인원 | 약 300명 |
등록마감 | 2023년 4월 23일(화) 17:00 |
행사문의 | tel.02)521-3077 / e-meil.sns@kicoa.or.kr/ sns@the-contents.co.kr |
주 제 | THE CONTENTS SUMMIT 2024 |
주 최 |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 |
주 관 | 더콘텐츠연구소 |
일 시 | 2024. 4. 24(수) 09:30~17:30 (세션별 진행 예정) |
장 소 | 과학기술컨벤션센터 B1 대회의실1※ 장소는 <오시는 길> 참고 |
참석 대상 | 기업/공공/학계 · 홍보/마케팅/CRM/SNS/CSR 책임자, 실무자 |
참가 비용 |
|
- 프로그램 안내 -
시간 | 프로그램 주요 내용 | 강연자 |
09:30 ~10:00 | 등록 | 행사장 로비 |
Session 1 - AI 시대와의 만남, 어떻게 전략을 수립할 것인가? | ||
10:00 ~10:40 | 생성형 AI 활용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AI기반 획기적인 SNS 콘텐츠 사례 | 김형택 대표 디지털이너셔티브그룹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저자 |
10:40 ~11:20 | AI시대, 고객을 사로잡는 메시지와 포지셔닝 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가이드라인 | 이중대 대표 現 메시지하우스 前 더피알 공동 대표 |
11:20 ~ 12:00 | 탈진실 시대, 디지털 환경대응을 위한 소통 전략 AI시대 딥페이크 긍부정 이슈 및 효과적인 소통 | 박찬우 대표 왓이즈넥스트 <리뷰마케팅> 저자 |
12:00 ~ 13:00 | Lunch Break (중식) *도시락 제공 | |
Session 2 -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의 새로운 유니버스 | ||
13:00 ~ 13:40 | 데이터로 보는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이슈 AI시대 데이터를 활용을 통한 마케팅 전략 | 정석환 연구원 바이브컨퍼니(썸트렌드) |
13:40 ~ 14:20 | 디지털 콘텐츠 핵심 성공사례 인사이트 소통효과측정 지표로 발굴한 우수 콘텐츠 전략 | 박혜진 대표 더콘텐츠Lab <콘텐츠 인사이트 2024> 공동 저자 |
14:20 ~ 15:00 | 브랜딩과 세일즈를 관통하는 통합 IMC 사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온/오프 캠페인 인사이트 | 김민 대표 메이드코퍼레이션 공동 대표 |
15:00~ 15:10 | Break Time | |
Session 3 - 패러다임 변화, 콘텐츠마케팅의 노하우와 방향 | ||
15:10 ~ 15:50 | 메타버스와 AI시대, 콘텐츠마케팅 실행사례 브랜드 마케팅의 구매 전환율과 효율성 극대화 방안 | 김현진 대표 |
15:50 ~ 16:30 | 하이테크 하이터치, 마켓 5.0 시대 마케팅 전략 마켓 5.0 시대 마케터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 김유나 교수 |
16:30 ~ 17:30 | Study Talk Show AI시대, 소비자와 통하는 2024 콘텐츠 마케팅 방향은? (강연자 외 기업 실무책임자) | Moderator 한국인터넷소통협회 |
※ 상기 프로그램은 사정에 따라 발표주제 및 강사진이 일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역대 수상기업(관)의 경우 메일을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 02-521-3077)
- 소개 (이미지) -
- 강연자 소개 -
김형택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대표
한국외국어대 글로벌캠퍼스
겸임교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저자
이중대
메시지하우스
대표
전 더피알 공동 대표
전 웨버 샌드윅 코리아 대표
전 소셜링크 대표
박찬우
왓이즈넥스트
대표
<리뷰 커뮤니케이션>
<스노우볼 팬더밍> 저자
삼성화재 외 다수 컨설팅
김민
메이드코퍼레이션
공동 대표
전 에어드랍 대표
전 핑거버스 이사
삼성전자 외 다수 컨설팅
박혜진
더콘텐츠연구소
대표
<콘텐츠 인사이트 2024> 저자
현대모비스 외 다수 컨설팅
정석환
바이브컴퍼니
매니저 (썸트렌드)
김유나
서울예술대학교
교수
<마케팅웨이브> 저자
전 대홍기획 빅데이터마케팅
센터장
한국마케팅협회 상임이사
김현진
메타버즈
대표
전 한화드림플러스 실장(COO)
전 이노버즈미디어 개발실장
- 컨퍼런스 장소안내 (오시는 길) -
과학기술컨벤션센터 B1 대회의실1
(네이버 지도로보기> 여기를 클릭하세요. )
[ 환불조건 ]
취소 마감 시간 | 행사당일 행사시간 이후에는 취소/환불 절대 불가 |
취소 방법 | 마아페이지 주문 확인에서 신청상품 확인 후 취소요청 |
취소 수수료 | 없음 |
환불 결과 확인 (환불 처리 소요일 최대 3~4일) |
|
환불조건 |
|
주의 및 안내사항 |
|
2024을 빛낼 디지털 & 콘텐츠마케팅 전략,
Digital · Contents Marketing Strategy
2024을 빛낼 디지털 & 콘텐츠마케팅 전략
Digital · Contents Marketing Strategy
어떤 콘텐츠로 어떻게 소통을 해야 효과적일까? AI 시대의 도래와 함께 디지털 환경이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기반 홍보, 마케팅, 고객관계관리 업무에도 생성형 AI 활용이 확대되는 추세입니다. AI 로 학습된 데이터와 패턴 등을 통해 고객서비스의 질적 고도화와 업무효율화, 그리고 새로운 콘텐츠 제작을 통한 디지털 소통 강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런 시점에서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환경에는 어떤 변화가 발생하고,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또한 변화하는 환경 속 제품 또는 정책 고객과의 효과적인 소통을 위한 기업과 공공기관의 디지털 마케팅과 콘텐츠 전략을 함께 모색하고자 합니다.
오는 4월 24일(수) “2024년을 빛낼 디지털 &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THE CONTENTS SUMMIT 2024를 개최합니다. 본 서밋은 디지털 소통 패러다임의 변화를 이해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대응 방법 그리고 2024년 디지털 소통 역량 강화를 위한 전략적인 방향까지 함께 모색하고자 합니다.
THE CONTENTS SUMMIT 2024에 오셔서 올 한해 디지털 소통 전략과 실행계획을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 컨퍼런스 개요 -
참가대상 | 기업/공공/학계 · 홍보/마케팅/CRM/SNS/CSR 책임자, 실무자 ※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역대 수상기업(관)은 성과관리프로그램 일환으로 할인혜택 제공(별도 공지) | 인원 | 약 300명 |
등록마감 | 2023년 4월 23일(화) 17:00 | 행사문의 | tel. 02)521-3077 e-meil. sns@kicoa.or.kr / sns@the-contents.co.kr |
참가대상 | 기업/공공/학계 · 홍보/마케팅/CRM/SNS/CSR 책임자 실무자 ※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역대 수상기업(관)은 성과관리프로그램 일환으로 할인혜택 제공(별도 공지) |
인원 | 약 300명 |
등록마감 | 2023년 4월 23일(화) 17:00 |
행사문의 | tel.02)521-3077 / e-meil.sns@kicoa.or.kr/ sns@the-contents.co.kr |
주 제 | THE CONTENTS SUMMIT 2024 |
주 최 |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 |
주 관 | 더콘텐츠연구소 |
일 시 | 2024. 4. 24(수) 09:30~17:30 (세션별 진행 예정) |
장 소 | 과학기술컨벤션센터 B1 대회의실1※ 장소는 <오시는 길> 참고 |
참석 대상 | 기업/공공/학계 · 홍보/마케팅/CRM/SNS/CSR 책임자, 실무자 |
참가 비용 |
|
- 프로그램 안내 -
시간 | 프로그램 주요 내용 | 강연자 |
09:30 ~10:00 | 등록 | 행사장 로비 |
Session 1 - AI 시대와의 만남, 어떻게 전략을 수립할 것인가? | ||
10:00 ~10:40 | 생성형 AI 활용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AI기반 획기적인 SNS 콘텐츠 사례 | 김형택 대표 디지털이너셔티브그룹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저자 |
10:40 ~11:20 | AI시대, 고객을 사로잡는 메시지와 포지셔닝 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가이드라인 | 이중대 대표 現 메시지하우스 前 더피알 공동 대표 |
11:20 ~ 12:00 | 탈진실 시대, 디지털 환경대응을 위한 소통 전략 AI시대 딥페이크 긍부정 이슈 및 효과적인 소통 | 박찬우 대표 왓이즈넥스트 <리뷰마케팅> 저자 |
12:00 ~ 13:00 | Lunch Break (중식) *도시락 제공 | |
Session 2 -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의 새로운 유니버스 | ||
13:00 ~ 13:40 | 데이터로 보는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이슈 AI시대 데이터를 활용을 통한 마케팅 전략 | 정석환 연구원 바이브컨퍼니(썸트렌드) |
13:40 ~ 14:20 | 디지털 콘텐츠 핵심 성공사례 인사이트 소통효과측정 지표로 발굴한 우수 콘텐츠 전략 | 박혜진 대표 더콘텐츠Lab <콘텐츠 인사이트 2024> 공동 저자 |
14:20 ~ 15:00 | 브랜딩과 세일즈를 관통하는 통합 IMC 사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온/오프 캠페인 인사이트 | 김민 대표 메이드코퍼레이션 공동 대표 |
15:00~ 15:10 | Break Time | |
Session 3 - 패러다임 변화, 콘텐츠마케팅의 노하우와 방향 | ||
15:10 ~ 15:50 | 메타버스와 AI시대, 콘텐츠마케팅 실행사례 브랜드 마케팅의 구매 전환율과 효율성 극대화 방안 | 김현진 대표 |
15:50 ~ 16:30 | 하이테크 하이터치, 마켓 5.0 시대 마케팅 전략 마켓 5.0 시대 마케터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 김유나 교수 |
16:30 ~ 17:30 | Study Talk Show AI시대, 소비자와 통하는 2024 콘텐츠 마케팅 방향은? (강연자 외 기업 실무책임자) | Moderator 한국인터넷소통협회 |
※ 상기 프로그램은 사정에 따라 발표주제 및 강사진이 일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역대 수상기업(관)의 경우 메일을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 02-521-3077)
- 소개 (이미지) -
- 강연자 소개 -
김형택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대표
한국외국어대 글로벌캠퍼스
겸임교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저자
이중대
메시지하우스
대표
전 더피알 공동 대표
전 웨버 샌드윅 코리아 대표
전 소셜링크 대표
박찬우
왓이즈넥스트
대표
<리뷰 커뮤니케이션>
<스노우볼 팬더밍> 저자
삼성화재 외 다수 컨설팅
김민
메이드코퍼레이션
공동 대표
전 에어드랍 대표
전 핑거버스 이사
삼성전자 외 다수 컨설팅
박혜진
더콘텐츠연구소
대표
<콘텐츠 인사이트 2024> 저자
현대모비스 외 다수 컨설팅
정석환
바이브컴퍼니
매니저 (썸트렌드)
김유나
서울예술대학교
교수
<마케팅웨이브> 저자
전 대홍기획 빅데이터마케팅
센터장
한국마케팅협회 상임이사
김현진
메타버즈
대표
전 한화드림플러스 실장(COO)
전 이노버즈미디어 개발실장
- 컨퍼런스 장소안내 (오시는 길) -
과학기술컨벤션센터 B1 대회의실1
(네이버 지도로보기> 여기를 클릭하세요. )
[ 환불조건 ]
취소 마감 시간 | 행사당일 행사시간 이후에는 취소/환불 절대 불가 |
취소 방법 | 마아페이지 주문 확인에서 신청상품 확인 후 취소요청 |
취소 수수료 | 없음 |
환불 결과 확인 (환불 처리 소요일 최대 3~4일) |
|
환불조건 |
|
주의 및 안내사항 |
|